1. 캐릭터 애니메이션언리얼에서는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쉽게 지정해서 구현할 수 있도록 해놨는데 그 기능을 배워 볼 것이다.우선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빈곳에 우클릭을 해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만들어보자.안으로 들어가 A_Bot_Idle을 Output Pose에 연결시켜주고 컴파일을 누르면 우리의 봇 친구의 자세가 편안해진다.그 후 애니메이션에서 블렌드 스페이스를 만들어준다. 블랜드 스페이스는 애니메이션들을 블렌딩(혼합)해주는 특수 에셋이다.멈춰있을 때는 Idle애니메이션, 속도가 빨라지면 Run 애니메이션을 사용할거기때문에 축을 하나만 사용할거고 이름을 speed로 해줄것이다.그리고 에셋 브라우저에서 끌어와서 A_Bot_Idle을 0으로, A_Bot_Run을 100에 놨두니 빨간 선이 생겼다.Ctrl을 누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