빌더 패턴
빌더 패턴이란?객체 생성 과정을 캡슐화하고, 복잡한 객체를 단계적으로 구성할 수 있게 해주는 디자인 패턴 중 하나다.이 패턴은 주로 객체를 생성하는 데 여러 단계가 필요하거나, 동일한 생성 과정을 통해 다양한 표현을 만들어야 할 때 유용하다.빌더 패턴의 주요 구성 요소Product(제품) : 최종적으로 생성될 복잡한 객체Builder(빌더) :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인터페이스 또는 추상 클래스. 단계별로 객체를 구성하는 메서드를 정의한다.ConcreteBuilder(구체적인 빌더) : Build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여 실제로 Product를 만드는 클래스.Director(디렉터) : 빌더를 사용해 객체를 구성하는 과정을 관리하는 클래스(이건 선택).예시1. Product 클래스#include #incl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