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리얼에 접속하면 나오는 화면
번호 | 이름 | 설명 |
1 | 메뉴 바 | 여기에 있는 메뉴를 사용하여 에디터 특정 명령과 함수 기능에 엑세스 할 수 있음 |
2 | 메인 툴바 | 언리얼 엔진의 가장 일반적인 툴과 에디터 일부를 위한 단축 키를 포함하고 있으며, 이 단축키를 통해 플레이모드를 입력하고 프로젝트를 기타 플랫폼에 디플로이할 수 있다. |
3 | 레벨 뷰포트 | 카메라, 액터, 스태틱 메시 등과 같은 레벨 콘텐츠를 표시하고 게임 플레이 시 나오는 화면을 미리 볼 수 있다. |
4 | 콘텐츠 브라우저 | 언리얼 프로젝트 내의 콘텐츠 에셋을 생성, 임포트, 구성, 확인 및 관리하는 언리얼 에디터의 주요 영역이다. |
5 | 콘텐츠 드로어 | 프로젝트의 모든 에셋에 액세스 할 수 있다. |
6 | 하단 바 | 명령 콘솔, 출력 로그, 파생 데이터 기능의 단축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소스 컨트롤 상태도 표시된다. |
7 | 아웃라이너 | 레벨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계층 트리 뷰를 표시한다. |
8 | 디테일 | 액터 선택 시 나타납니다. 트랜스폼, 스태틱 메시, 머티리얼, 피직스 세팅과 같은 해당 액터를 위한 다양한 프로퍼티를 표시합니다. 이 패널은 레벨 뷰포트에서 무엇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다른 세팅을 표시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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