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젝트 준비
- 프로젝트 생성 및 세팅
- 비쥬얼 스튜디오와 연동
- 디버깅 및 빌드 개념 이해
- 언리얼 빌드 프로세스 이해
액터
- 액터 생성.
- 액터 컴포넌트 설정
- 위치(루트)
- 모양(스태틱 매시)
- 외형(머리티얼)
- 액터의 라이프 사이클 이해
- 생성
- 활동
- 죽음
- 액터의 회전
- 액터의 반복 이동
- 액터 일정 주기마다 생성 및 제거
캐릭터
- 캐릭터 구현
- 스켈레탈 매시
- 캡슐
- 스프링암
- 카메라
- 캐릭터 액션
- 입력
- 바인딩(입력값과 불러올 동작 연결)
- 동작
- 애니메이션 설정
- State_Machine
폰클래스
- 캐릭터 만들기
- 루트 컴포넌트 설정
- 캡슐입히기
- 스켈레탈 매쉬(루트 컴포넌트 따라가기)
- 스프링 암(루트 컴포넌트 따라가기)
- 카메라(스프링 암 따라가기)
- 액션
- 이동(카메라가 바라보는 기준으로 이동하기)
- 카메라 전환
- 점프(안됨 중력을 먼저 구현해야되나봄)
- 중력 및 물리 적용(뭐가 안되는지 모르겠음 다들 로그는 출력넣으면 출력은 됨)
- 바닥체크
- 중력값 적용
- 캐릭터 충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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