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본 개념 정리클래스역할서버/클라이언트GameMode게임 규칙, 시작/종료, 승리 조건 등 관리서버 전용GameState게임의 전체 상태 공유모두 공유(서버에서 생성 -> 클라에 복제)PlayerState각 플레이어의 정보(이름, 점수, 역할 등)모두 공유(서버에서 생성 -> 클라에 복제)PlayerController입력 처리, UI 호출, 서버와 상호작용서버/클라 각각 존재Pawn/Character실제 월드에 있는 플레이어 캐릭터서버에서 소유 후 클라에 복제 생성&동기화 흐름1. 서버가 월드를 시작할 때 GameMode가 생성됨GameModeBase는 서버에서 단 하나만 생성됨.이 때 GameStateBase도 함께 생성된다.(GameMode가 GameStateClass를 참조해서 생성).GameMod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