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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1/09 1

Unreal[실제 Unreal에 C++ 스크립트 적용시켜보기]

오늘 해볼것은 언리얼에서 C++클래스의 액터를 생성하고 랜덤으로 이동을 10번하는 것 입니다.상단의 메뉴바에서 툴을 누르고 새로운 C++클래스를 눌러줍니다.그 후 액터의 클래스로 생성. 이름은 MyActor로 하겠습니다.그러면 소스 안에 내 프로젝트명이 있고 그 안에 cpp파일과 헤더파일이 있는것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.cpp파일에서 MyActor.h라는 헤더파일을 들고 와주겠습니다.그리고 Kismet//KismetMathLibrary.h라는 언리얼의 수학관련된 함수를 제공하는 Vector같은 친구를 가져와 쓰겠습니다.MyActor 클래스를 생성해주고 위치를 초기화시켜준다.PrimaryActorTick.bCanEverTick = true;는 매 프레임 Tick함수 호출(Tick은 나중에 특정 속도로 가거나..

언리얼 공부 2025.01.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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