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eongchanhyo 님의 블로그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02/27 2

총알만들기

총알구조총알도 3종류로 만들것이다. 일반탄, 적은 뚫고 지나가는 관통탄, 무언가에 닿으면 폭발하는 로켓그 3 종류의 총알이 모두 필요한것을 일단 만들것이다.총알 생성총알 날라가기총알 적중부모클래스 헤더파일 만들기#pragma once#include "CoreMinimal.h"#include "GameFramework/Actor.h"#include "Components/SphereComponent.h"#include "BulletBase.generated.h"UCLASS()class SHADOW_OF_THE_DESERT_API ABulletBase : public AActor{ GENERATED_BODY() public: ABulletBase();protected: virtual void BeginPla..

언리얼 공부/C++ 2025.02.27

죽다

死(し)ぬ : 죽다.死 : 죽을 사(사형, 사망, 객사 등)코딩하다가 죽을거같아서 떠오른 단어다 외우기 정말 쉽다....

일본어 공부/단어 2025.02.27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jeongchanhyo 님의 블로그

jeongchanhyo 님의 블로그 입니다.

  • 분류 전체보기 (112)
    • 언리얼 공부 (30)
      • 언리얼 용어 공부 (2)
      • C++ (9)
      • AI (4)
    • 일본어 공부 (40)
      • 단어 (32)
      • 표현, 문법 (7)
    • 수학공부 (6)
      • 확률과 통계 (5)
    • C++ (31)
      • 개념정리 (24)

Tag

ㅜ터,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5/02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